본문 바로가기
나날 관리

한의원다이어트 관리 방법, 효과, 부작용, 내돈내산 찐 후기로만 가득

by 나에게 다이어트 하는 날이 2023. 3. 29.

한의원다이어트 관리 방법, 효과, 부작용, 내돈내산 찐 후기로만 가득

한의원다이어트 내돈내산 찐 후기 

건강하게 시작하려고 마음먹은 한의원다이어트...?!! 제이야기를 한번 해볼게요! 뭐 세상에 쉬운게 어딨어요!! 그쵸?,, 다이어트 엄청 어려운 과제 중 하나라 볼 수 있죠!! 그래서 저도 때마침 다이어트 해야할때가 왔고 혼자서는 안되겠다 싶어서 이번에는 한의원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됐어요 다이어트 진짜 저의 스트레스 원인이였거든요,, 해도 살도 안빠지고 오히려 건강만 나빠지는,,, 이런상황,, 다들 아시죠?ㅋㅋㅋㅋ 참내,, 그래서 저도 한번도 해보지 않았던 한의원다이어트 두달째 진행중인데요 이거 참 괜찮은 거 같더라구요 저는 자연과한의원 신림점에서 진료 받고 한약처방 받았거든요?!!

저는 그냥 직접 전화로 예약해서 진행했지만 카톡도 있다는걸 알게 되어서 한번 링크 남겨봐요!

 

자연과한의원 신림

한방다이어트 1위!! 줄서는 자연과한의원 신림점입니다^^

pf.kakao.com

누군가에게는 참 쉬울 수 있겠지만 그마저도 엄청 정성과 노력이 들어간 다이어트라고 생각해요,, 저는 한번도 성공해보지 못해서 다이어트에 대한 갈망이 있었거든요 한번쯤은 성공해보고 싶다,,, 이런거? 근데 한의원다이어트에서 지금 다이어트 하고 있는데,, 음 생각보다 꽤나 괜찮은 방법이더라고요

한의원다이어트 관리 방법

한의원다이어트에서 처방 받은 지방사약 복용하면서 저는 운동과 식단관리를 하고 있어요 우선 저에게 맞는 방법이 뭘까

생각하다가 가장 일반적인 집밥을 먹으며 운동을 하는걸 선택했어요 나중에 다이어트가 다 끝나고 샐러드를 먹고 그러지 않을거 같아서 그냥 집밥을 먹되 간이 쎄지 않게 먹고 고칼로리 음식은 멀리 하는거였어요 고칼로리 음식이 너무 먹고 싶다면 그냥 한 음식당 두세개정도 먹고 폭식을 하지 않는 방법으로 가고 있어요 무작정 안먹고 버티는건 나중에 다이어트 포기할 확률이 높아질 거 같아서 그냥 먹되 최대한 적게 먹고 다음날 끼니를 조절하자는 마음으로 하고 있어요 이렇게 하니까 저도 먹고 싶은 욕구가 많이 사라지는거 같아요 그리고 운동은,,, 그냥 최대한 걸어다니고 많이 움직이기 하고 있어요,, 그게 다이어트가 가장 좋은거 같고 무리해서 운동한다면 또 포기할 이유중 하나가 될 것 같아서 그냥 일상에서 많은 활동량으로 운동을 대처하고 있어요 일주일에 두번정도는 영상보면서 홈트도 하구 있어요^^ 이건 각자의 방법으로 하시면 될 것 같아요 꼭 정답이 있는건 아니니까요!!

한의원다이어트 효과

저는 자연과한의원에서 지방사약을 복용하고 있다고 했잖아요 근데 식욕억제가 가장 크게 나타나고 있는거 같아요,, 그리고 꾸준히 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해요 꾸준히 할 수 있는건 요요가 나타나지 않아서 포기하지 않고 할 수 있어서 인거 같아요 먹는거 좋아한다면 지방사약을 복용하는것도 너무나도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 지방사약말고도 다른 한약들도 있으니까 자세한건 한의원에서 문의하는걸로,,!! 제가 의사가 아니라서,,^^

한의원다이어트 부작용

한의원다이어트 부작용?!! 저는 손떨림과 두통이 좀 있었는데 이틀정도 그랬고 그 이후에는 괜찮았어요 이게 대사를 항진시키는 작용을 해서 대사항진으로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러한부분은 걱정 안해도 되겠다 싶었어요 그래도 부작용이 나타나면 위험할 수 있으니 한의원에 문의해보시는것도 좋을 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