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날 관리

요즘 핫한 내장지방 다이어트 후기

by 나에게 다이어트 하는 날이 2023. 4. 13.

요즘 핫한 내장지방 다이어트 후기

요즘 핫한 내장지방 다이어트 후기
요즘 핫한 내장지방 다이어트 후기

내장지방 다이어트 시작한 저,,!!

살 빼는거 쉽지 않은거 아시죠?ㅋㅋㅋㅋ

저도 하고 있지만 진짜 와,, 하루에

몇번씩 포기하고 싶은 이 심정,,,ㅎㅎㅎㅎ

누가 저대신 다이어트 해줬음 하는데

그건,, 말도 안되는 소리인거

잘 알고 있어요 ㅎㅎㅎ

 

요즘 살짝 뿌듯한게 살이 좀 빠진거!!

가장 뿌듯합니다!! 맨날 살과 전쟁이였는데

체중관리 도와주는 한약 복용하니까

이제서야 살이 조금씩 빠지네요

ㅎㅎㅎ 

살빼는데 가장 중요한

식욕억제
살빼는데 가장 중요한 식욕억제

 

살빼는데 가장 중요한 식욕억제

 

 

자연과한의원 신림

한방다이어트 1위!! 줄서는 자연과한의원 신림점입니다^^

pf.kakao.com

제가 복용하고 있는 한약은

자연과한의원에서 처방해준

지방사약이라고 하는데요

캡슐한약이라고 불리기도 

하더라고요!! 지방사약,,,

어디서든 쉽게 복용할 수

있다는 장점인듯해요

캡슐이여서 크지도 않고

주머니에 넣기 딱 좋아요!!

 

그리고 살빼는데 가장 중요한

식욕억제,,,!! 진짜 최고죠!!

맨날 식욕 조절 안돼서 포기했던

저를 떠올리면서 지금은,,

그나마 안정적으로 식욕이

줄어들어서 너무 행복해요!!

맨날 먹는걸로 제자신과 싸움을

했지만 항상 그 식욕을 못이겨내고

살을 더 찌우기만 했는데

이제는 그럴 상황이 없어서

걱정이 없어요

나의 식단관리와 운동나의 식단관리와 운동
나의 식단관리와 운동

 

나의 식단관리와 운동

 

저는 내장지방이 너무 많아서

가장 큰 문제였거든요

물론 그렇다고 하여 살이 없냐

그건 또 아니에요,,!! 

살도 많고 내장지방도 많고!!
다 많아요 그래서 운동이랑

식단관리 병행하고 있는데요

 

운동은,, 홈트 하구 있어요

영상보면서 하는데요

일주일에 두번정도 하고

홈트가 지겹다 생각이 들면

퇴근 후 미리 내려서 집까지

걸어가요! 이것도 은근 운동

많이 되더라고요

 

그리고 식단관리는 아침 점심 저녁

다먹고 밥으로 먹고 있어요

그냥 제가 먹고 싶은거 먹고

폭식 안하는게 제 목표에요!

아물론 야식도 안먹으려고 노력중,,

 

처음에는 한약 복용한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식욕 억제가

잘 안되는거 같았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제가 식욕이

줄어든게 느껴지더라고요!!

평소에 다 먹던 양을 어느정도 

먹고 배불러서 못먹더라고요

그런거 보면서 아 내가 식욕이

줄어들긴 했구나 라고 느껴요!!

몸이 세상 가볍게 느껴지더라고요몸이 세상 가볍게 느껴지더라고요
몸이 세상 가볍게 느껴지더라고요

 

몸이 세상 가볍게 느껴지더라고요

 

맨날 살에 대한 고민과 스트레스가

컸었는데 이렇게 체중감량 도움

받아보니까 훨씬 수월해서 좋긴

하더라고요

 

하기전에는 잘 몰랐는데

해보니까 제가 내장지방이

줄어들고 있다는걸 실감하게

해줘요!! 일단 옷도 작았던게

이제 서서히 맞기 시작했고

체중도 6키로나 빠져서

몸이 세상 가볍게 느껴지더라고요

물론 살 빼야할건 많지만

그래도 이만큼 뻈다는거에

대만족!!

내장지방 최고조였을때..내장지방 최고조였을때..
내장지방 최고조였을때..

내장지방 최고조였을때..

 

 

진짜 내장지방 최고조였을때

받았던 스트레스와 걱정

생각하면 지금 진짜 많이

나아진거 같아요!!

 

원래 혼자서 하려다가

하루 이틀이면 포기하게

되어서 그냥 한번 해볼까

라는 마음으로 시작했다가

지금 체중관리 너무 잘되고

있네요 ㅎㅎㅎ 역시 사람은 

경험을 해봐야 해요!

 

여러분들도 체중 관리하는거

혼자서 하시기 어렵다면

저처럼 도움을 받아봐도 

좋을거 같아요!

꼭 혼자서 하는게 답은

아니더라구요~

댓글